|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보도 듣도 못했던 환불 위약금? |
|
고민정 |
 |
03/05/30 23:43 |
|
1739 |
|
컴파라에서 조립PC한대를 구입했다.구입후 OS를 깔려고 해보니 깔리지가 않는다.컴퓨터를 받자마자 다시 컴파라에 A/S(사용도 전혀 해보지 않고 OS가 깔리지 않아 다시 판매업체로 보내는것을 A/S라고 해야하나요?)를 보냈는데 그쪽에서는 OS가 깔린단다.어떻게 그럴수 있냐는말에 정품CD를 사용하지 않아서 그럴수도 있고 셋업이 잘못되어서 그럴수도 있다며 자기네도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단다.(말도 안되는 소리...)구입은 5월12일날 했는데 제주도이다 보니 택배로 왔다갔다하다보니 실제적으로 컴퓨터를 수령한 날은 23일이 되었다.컴퓨터를 재수령하고 환불을 할수도 있다는 말을 내비쳤다.컴퓨터 자체내에는 이상이 없는 상태이니 환불을 할경우 조립비(조립PC이다보니)와 운송비(택배비)는 구매자가 부담해야한단다. 인터넷상으로 확인한 바여서 확실히 결정되면 알려준다고 하고 전화를 끊었다. 고심끝에 컴퓨터 환불을 결정했고 26일날 환불을 요구했더니 난데없이 컴퓨터 구입가(1,568,000원)의 10%를 제하고 환불을 해준단다.약관상으로도 그런말은 없었고 전에 통화할때도 그런말은 없었지 않느냐고 따지니까 일일이 그런말을 하냐고 도리어 큰소리다.환불할 생각으로 택배로 온 컴퓨터를 개봉하지도 않았다가 "이사람들 잘 설치하긴 한거야?(Window XP를 설치하고 보내준다고했다)"라는 생각에 컴퓨터를 확인하다 보니 A드라이브가 잡히질 않는다.그리고 조금후 갑자기 컴퓨터가 꺼져버린다.이사실을 알리자 컴파라쪽에선 묵묵부답이다.컴퓨터를 팔았으니까 이젠 끝이라는 건가?
|
|
|
|
|
|
|
|
|
 |
 |
 |
 |
|
박성인 |
03/05/31 |
1257 |
|
|
이진우 |
03/05/30 |
1129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