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왜 전화해달라니깐 안하죠? |
|
김훈 |
 |
03/09/08 15:10 |
|
474 |
|
음.. 님의 서비스 내용을 보니 참 맘고생 많이 하신듯하군요..
쭈욱 읽어보니 a/s 에서는 증상이 안나타 나고 소비자가 사용하면 문제가 발생하고.. 아무래도 컴이 작동하는곳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발생한 트러블 같습니다... 수리기사 입장에서는 난처하고 사용자는 사용에 문제가 있으니 답답하실거구.. 저두 이런 비슷한 상황이 발생한적이 있습니다..
h 사의 컴인데..인터넷 사용중에 자꾸 멈추어서 서비스를 여러번 신청하고 내용은 입고와 윈도우 재설치를 반복하였는데, 입고하여 장시간 테스트 할때는 이상이 없다고 하더군요.. 전 당연히 열받아서. 아에 환불이나 교환을 요청하려고 하였죠.. 근데 어이 없는곳에서 문제가 해결되더군여..
이사를 하게 되었는데 그때 인터넷 회사를 바꾸게 되었습니다(이전 신청을 햇는데 그지역에는 두ㅇㅇ 이 안된다고 하더군여 할수없이..)
본격적으로 항의를 준비하려는데.. 이상하게 이전에 발생한 문제가 생기지 않더군요... 문제가 없으니 .. 이미기분은 상했어도 항의를 못햇죠뭐..
뭔가 싶어서 회수가 안된 인터넷 모뎀을 봤는데.. 전원 아답터가 열을받았는지 아답터가 열로 안으로 누그러 들었더군요.. 그래서 인터넷을 하면..ㅡㅡ; 다운된건가 하구 생각했죠.. 사실 이런 이야기는 쪽ㅇㅇ서 컴 업체에는 말못했어여..출장 온다고 햇는데 취소 했죠뭐..사실 전화로 제가 생각나는 모든 욕을 했엇죠.. 지금 생각하면 제가 이성을 읽고 너무 막말을 한것두 같구..미안하기두 하구.. 험..
님두 한번 윈도우나 아님 하드웨어 드라이버등을 한번 하꾸어보는 것은 어떨지... 뭐~ 이미 해보셧다면.. 어쩔수 없지만. ㅋㅋ
아! 님이 쓰신 하오체에 압박 요세 유행이더군여 여기저기 계시판에 하오체 ㅎㅎ(제가 알기론 주로 폐인들이 많이 쓴다고 하는데..)
|
|
|
|
|
|
|
|
|
 |
 |
 |
 |
|
김민애 |
03/09/09 |
1320 |
|
|
최완규 |
03/09/06 |
1211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