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그래픽 카드가 이상한건가... |
|
한은실 |
 |
03/08/25 22:35 |
|
1573 |
|
컴퓨터를 켜면 모니터 화면이 뿌옇게 나옵니다.
점점 시간이 지나면서 선명해 지기 시작하는데
처음엔 조금 뿌옇게 보여서 글씨는 알아볼수 있었는데
갈수록 뿌옇게 되는 현상이 심해지면서 모니터에 물을 뿌려 놓은듯
글씨는 전혀 알아볼수 없고 그림도 흐릿합니다
물론 컴퓨터 켜 놓고 조금 지나면 제대로 보이긴 합니다.
xp 사용중인데 로딩될때 무슨 그림인지 패스워드 입력하는 창도
제대로 안보이죠... 화면이 뿌옇게 보이니까..
그래픽 카드에 문제가 있는지 모니터에 문제가 있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
|
|
|
|
|
 |
 |
 |
 |
|
최영호 |
03/08/26 |
1334 |
|
|
김관구 |
03/08/25 |
1518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