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사운드카드에 문제가.. |
|
서해교 |
 |
03/08/24 16:52 |
|
1257 |
|
안녕하세요...
작년 이쯤에 컴터를 하나 구입했는데요...
근데 사고 얼마안되서부터 메인보드에 달린 사운드카드에 이상이
생겼습니다. 첨에는 가끔 사운드가 안나오던데, 요즘은 컴터를 시작하고
얼마안되서 바로 사운드가 꺼지는겁니다.
왜그러는지 다른 사이트에 물어보니 사운드카드가 이상이 있다고 하더러구요.
사람말로는 메인보드는 3년간 A/S가 된다고 하던데...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
|
|
|
|
|
|
|
|
 |
 |
 |
 |
|
이상우 |
03/08/24 |
1204 |
|
|
유대호 |
03/08/24 |
1281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