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허브사용에 대해서요? |
|
COMPARA |
 |
03/08/16 9:32 |
|
378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박희곤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집에 갑자기 컴퓨터가 2대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컴퓨터를 두대다 인터넷을 쓰려고 하는데,
친구가 허브가 필요하다고 했습니다.
(저희집은 한국통신 ADSL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허브케이블을 산다면, 어떻게 연결해야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예를 들면, 한국통신 메인 케이블을 연결하고...
그다음에 .....)
------------------------------------
인터넷 공유 설정법은 말로 설명 드리기가 까다롭습니다.
특히 한국통신은 좀 더 복잡합니다.
SYGATE나 IP공유기를 사용해서 하시는게 좋다고 봅니다.
SYGATE의 사용법은 WWW.SYGATE.CO.KR로 가셔서 고객지원란을 보시면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으며
IP공유기 같은경우 구입하실때 동봉된 메뉴얼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박희곤 |
03/08/15 |
1356 |
|
|
윤영민 |
03/08/15 |
1285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