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리부팅관련 입니다 |
|
김태우 |
 |
03/08/05 11:32 |
|
1352 |
|
안녕하십니까?
2002년 2월경 파라데스크탑(애슬론XP 1800)을
구입하여 사용하여 오고 있습니다.
최근 추가로 하드를 장착하였는데
그 후로 컴이 자꾸 리부팅이 되는군요.
특히 겜도중에 더 자주 문제가 발생합니다.
과거에도 가끔씩 리부팅되긴 했습니다만
일반적인 문서프로그램 돌릴땐 문제없었습니다.
어떻게 문제해결을 해야 하나요.
혹시 파워서플라이의 문제라면 어떤 파워로
교체해야 하는지...참고로 제 케이스는 위너2 네요.
답변 좀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
 |
|
최우선 |
03/08/05 |
1298 |
|
|
최지훈 |
03/08/05 |
1149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