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컴의 딜레이와 끊김 현상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
|
COMPARA |
 |
03/08/05 10:13 |
|
431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지승욱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컴퓨터에서 작업을 하는데 끊김 현상이 나타나는데요.. 왜 그런지 궁금합니다.
완전 초보는 아니라고 생각되는데...다른곳은 별문제는 없어서 포맷은 안하고 있긴 한데요...
예를 들어 그래픽 작업을 하면서 (일러스트레이터)윈엠프로 음악을 들으면요... 작업도중에 마우스로 작업 화면을 찍을때 마다 노래가 끊기는데요...
또 영화를 보면서 메신저에 사람이 접속하면 딜레이 현상도 일어 나구요..사양이 더 낮은 컴퓨터에서도 이런경우 별 이상이 없는데...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작업을 하면서 작업관리자에서 성능을 확인 하면
씨피유 사용률이 최고사용률로 금방금방 올라가고 그러거든요...이정도 작업에 씨피유를 이렇게 까지 잡아 먹나요? 쓰리디 작업 하는거도 아니고...
제 컴터 사양은
씨피유 : 펜4 2.4
메인보드 : 아수스 p4pe
램:디디알 512 (2700)
vga :ati 라데온 9500 (128m)
사운드카드:엡솔루트 디지털 5.1골드
혹시 사운드카드에 문제가 있을까요? 메인보드 사운드는 죽여 줬거든요...
뭐 때문에 그런지 도저히 알수가 없네요.. 정보좀 부탁 합니다.
제 메일은 jisunguk@hotmail.com 입니다.
오늘 제칭구가 요기서 컴퓨터 사도록 제가 추천도 해줬어요.^^;;
여기서 인터넷으로 주문했습니다~ (아부성발언인가 ^^;;)
------------------------------------
컴퓨터 사용중에 딜레이는 대부분이 소프트웨어적인 증상이 높습니다.
특히나 윈도우 2000,XP에서 많이 발생하는 문제로 설치하신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문제점을 찾아 보셔야 합니다.
XP 같은 경우 무분별한 업데이트로 인해 딜레이가 발생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운영자 본인같은 경우는 업데이트는 거의 사용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기본 OS가 사용중에 문제가 있을경우외에는 업데이트는 신중히 하시는게 좋습니다.
딜레이에 관한 검색은 일단 http://winbbs.intizen.com/에서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지승욱 |
03/08/01 |
1483 |
|
|
장영진 |
03/08/01 |
1288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