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새로산 컴터가 이상해요! |
|
COMPARA |
 |
03/07/31 9:58 |
|
329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박명선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요번에 컴파라에서 컴터 샀는데요..
너무 진동 소리가 심하네요.. 첨에 키면 보통 컴퓨터처럼 괜찮은데요..
점점 자동차 rpm 올라가는거 처럼 소리가 심하게 나네요..
쿨러에서 소리가 나는거 같은데 어떻게 소리 안나게 하는방법없을까요?
아! 한가지 더! 소리(음악,효과음)가 안나네요.. xp깔았는데.. 자동으로 잡아줄텐데..
이상해요.. wmp로 내음악에 있는 xp기본 음악있자나요..소리안나서
재생해보니 소리가 안나는게 아니라 무슨 메세지 뜨더라구요..사운드 안잡힌건가요?
------------------------------------
ASUS 메인보드는 본체의 온도및 CPU의 온도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쿨러가 작동을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Q-PAN이라해서 CMOS 셋업에서 보시면 그곳을 활성화 시켜 쿨러의 소음을 조절 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메인보드 메뉴얼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XP는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잡질 않습니다.
일부 고객님들께서 자주 질문을 하시는 편인데 예전 구형 컴퓨터는 드라이버를 XP가 모두 내장하고
있으므로 자동으로 잡아주나 신형 칩셋이나 하드웨어는 일일이 직접 잡아 주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운드는 메인보드 CD를 넣으시면 뜨는 메뉴중에서 보시면 있습니다.
이 또한 메인보드 메뉴얼에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XP에서 자동으로 잡는 드라이버는 모두 성능이 낮으므로 모두 다시 수동으로 잡아 주셔야만
컴퓨터의 성능이 제대로 나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박명선 |
03/07/31 |
1161 |
|
|
이상우 |
03/07/30 |
1249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