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파워가 나간거 같은데.... |
|
COMPARA |
 |
03/07/22 9:40 |
|
456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김정향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며칠전부터 파워쪽에서(아마도 팬쪽인거 같은데..) 소음이 좀 났었거던요...근데 계속 사용했었는데...어제 갑자기 사용하다가 다운이 돼 버리더군요...그래서 다시 전원을 켰더니..부팅이 되고...조금 있다가 다시 다운이 됐습니다..
그래서 본체를 뜯어보니 파워쪽에 열이 많이 나고 냄새도(타는 듯한) 좀 나는거 같던데....
그리고 한참후 파워쪽 열이 식고 난후 다시 전원을 넣어보니...전혀 동작이 되지 않는 상태입니다..
파워모델은 ATX200-3000E이라고 적혀 있던데....
파워만 교체하면 괜찮을까요...?
파워를 교체한다면 어떤게 좋을지 추천바랍니다...
------------------------------------
파워는 메이커나 용량별로 차이가 많이 납니다.
일반적으로는 그냥 ATX 타입의 250W가 가장 저렴하므로 무난하게 구입후 사용하실수 있으며
좀 파워를 좋은걸로 사용을 하셔야 겠다 싶으시면 세븐팀,시소닉,히로이찌등의 정격 300W 이상의
것으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좌측 카테고리에서 파워 서플라이 부분에 보시면 잘 나와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김정향 |
03/07/22 |
1360 |
|
|
강정한 |
03/07/22 |
1195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