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질문]RAM에 대해서 궁금해서요 ^^ |
|
COMPARA |
 |
03/07/22 9:33 |
|
321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권동인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전 예~~~~전에 컴파라에서 컴퓨터를 구입했던 권동인이라고 합니다.
사실 그 때 컴퓨터 오고난 후 확인을위해 글 남겨달라고 부탁하셨는데.
미루고미라다가 까먹었네요.. ㅋㄷ..^^
여튼 제가 궁금한것이 한가지 있습니다. DDR램에 대한것인데요..
제 컴퓨터에 램을 확장시키려 합니다.. 그런데 DDR램이라는건 알겠는데.
2100과 2700이 있더군요.. 제가 생각하기론 예전에 샀으니까 2100을 사면
될것같은데.. 혹시나해서 여쭈어봅니다. 램을 추가로 확장시키려면 이러한 숫자 2100. 2700만 구분하면 되나요?? 또하나 메인보드 하나에선 2100과 2700을 같이 사용할수는 없는건가요??
그럼 답변을 기다리며..
항상 수고하십시요 ^^ ..
------------------------------------
일반적으로 펜티엄3에 사용하는 램은 SDR로 PC133 모델이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DDR 부터는 말 그대로 더블이되기 때문에 PC2100(PC266),PC2700(PC333)이라고 합니다.
PC2100과 DDR 266은 같은 모델입니다.
고객님의 메인보드는 DDR 266,333 모두 사용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메인보드가 인식할때는 모두 DDR266으로만 인식합니다.
그러므로 DDR 333을 구입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266으로 구입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권동인 |
03/07/21 |
1198 |
|
|
박용철 |
03/07/21 |
1320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