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PARA 데스크탑을 약 1년전에 구입했는데요... |
|
COMPARA |
 |
03/07/22 9:30 |
|
383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박용철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그때 사양이
팬티엄4-1.6
램 256(DDR)
그래픽카드 지포스2 MX200(32램)
하드 40GB (5400)
케이스 초록색
암튼 이렇게 샀는데 메인보드가 먼지두 모르겠구(메뉴얼이없어짐;)
램을 달려구하는데 PC 몇을 사야할지도 모르겠네요 ㅡㅡ;
메인보드 보라색에 시피유옆에 칩셋(금색)에 ESC ELITEGROUP 이라고
쓰여 있는데 램달려면 PC 2700사면 돼나요?
------------------------------------
고객님의 메인보드에 장착된 메모리는 pc2100 입니다.
PC2100으로 구입을 하셔서 꼽으시면 됩니다.
메인보드의 모델명은 MSD사의 P4VXAD입니다.(WWW.MSD.CO.KR)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박용철 |
03/07/21 |
1321 |
|
|
박석운 |
03/07/21 |
1245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