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녕하세요?? 답변좀부탁드립니다!! |
|
최두숙 |
 |
03/07/20 15:57 |
|
1278 |
|
To. 운영자님...
안녕하세요?? 제가 몇일전에 컴파라에서 컴퓨터를 구입했거든요??
그래서 고물이지만 전에 쓰던 컴터랑 이번에 산 컴터랑 2개가 됐거든요??
그래서 컴터 2대를 쓰는 친구들한테 물어봤더니...허브라는 기계를 이용해
서 인터넷 한대 값으로 컴터 2대에 인터넷연결해서 쓴다고 하더라고요...
이 기계를 쓸려면 어떻게 해야되는지..꼭좀 답변해주세요!! 되도록 빨리요
~부탁드립니다!!
|
|
|
|
|
|
|
|
|
 |
 |
 |
 |
|
유상빈 |
03/07/20 |
1310 |
|
|
김천종 |
03/07/20 |
1126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