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카드에질문좀요...
COMPARA
03/07/10 10:06
508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이한섭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죄송하지만...컴파라에서 구매한 제품이 아니기에 ㅜ_ㅜ

그래도 답변해주실수있으시죠?..

사운드 카드가 있는데 드라이브가 없습니다..

더군다나 칭구내집꺼인데

아직가보질 못했습니다...갔으면 본체뜯어서 카드 확인하죠..

근데 여자집이라 여자가 할수도 없거..

근데 사운드 카드 드라이브 없어도

어떤 프로그램 설치하니까 바로 사운드가 나오더라구요...

혹시 관리자?님 어떤프로그램인지 아시나요?...

그럼 좋은하루되세요^^ 여기서 1월달에산 컴퓨터 아주잘쓰고있습니다^^
------------------------------------

애매한 질문을 하시는 군요 ^^;

어떠한 프로그램이다기 보다는 윈도우를 xp로 설치하시면 상운드 블래스터 de 5.1모델까지는

xp에서 자동으로 드라이버가 잡힙니다.

os외에는 프로그램으로 사운드를 자동으로 인식 시키는 프로그램은 없습니다.

여자친구분의 하드웨어가 아주 최신의 사양만 아니라면 대부분은 xp에서 잡아 줍니다.

아니시면 온보드 사운드인 경우는 via 보드인 경우 via ac97이나 alc 97사운드 코덱이 대부분입니다.

인텔보드 같은 경우는 sound max 계열이나 rtl 97이나 alc97계열이 대부분입니다.

장착형 pci방식의 사운드라면 대부분은 사블이나 ess 계열이 많습니다.

잘 골라 찍어서(?) 설치를 해 보셔야 될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한섭 03/07/09 1278
이도현
03/07/09
1188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최광진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