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사운드카드에질문좀요... |
|
COMPARA |
 |
03/07/10 10:06 |
|
508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이한섭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죄송하지만...컴파라에서 구매한 제품이 아니기에 ㅜ_ㅜ
그래도 답변해주실수있으시죠?..
사운드 카드가 있는데 드라이브가 없습니다..
더군다나 칭구내집꺼인데
아직가보질 못했습니다...갔으면 본체뜯어서 카드 확인하죠..
근데 여자집이라 여자가 할수도 없거..
근데 사운드 카드 드라이브 없어도
어떤 프로그램 설치하니까 바로 사운드가 나오더라구요...
혹시 관리자?님 어떤프로그램인지 아시나요?...
그럼 좋은하루되세요^^ 여기서 1월달에산 컴퓨터 아주잘쓰고있습니다^^
------------------------------------
애매한 질문을 하시는 군요 ^^;
어떠한 프로그램이다기 보다는 윈도우를 xp로 설치하시면 상운드 블래스터 de 5.1모델까지는
xp에서 자동으로 드라이버가 잡힙니다.
os외에는 프로그램으로 사운드를 자동으로 인식 시키는 프로그램은 없습니다.
여자친구분의 하드웨어가 아주 최신의 사양만 아니라면 대부분은 xp에서 잡아 줍니다.
아니시면 온보드 사운드인 경우는 via 보드인 경우 via ac97이나 alc 97사운드 코덱이 대부분입니다.
인텔보드 같은 경우는 sound max 계열이나 rtl 97이나 alc97계열이 대부분입니다.
장착형 pci방식의 사운드라면 대부분은 사블이나 ess 계열이 많습니다.
잘 골라 찍어서(?) 설치를 해 보셔야 될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이한섭 |
03/07/09 |
1278 |
|
|
이도현 |
03/07/09 |
1188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