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제생각에는 이문제 같습니다 |
|
COMPARA |
 |
03/07/10 9:53 |
|
310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박장순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제 생각엔 마더보드에 문제 있다고 생각합니다.
cab화일에 있는 특정 함수가 마더보드의 무언가를 호출했을 경우,
오류가 나서 중단이 되는 듯 합니다.
변수가 엄청 많으니, 일단
1. 운영체제는 다른 머신에 제대로 설치되는지 확인해보십시요. 된다는 분명 니의 머신문제입니다.
2. 바이오스를 디폴트로 리셋하시고, 출돌이 날 가능성을 줄이기위해, 쓰지 않는 장치들 즉 전원관리나 시리얼포트, 페러렐포트, 그리고 USB등을 해제시키십시요.
3. 마더보드의 점퍼셋팅이 외부클럭 및 배율이 정확히 맞추어져 있는지 확인해보십시요. 혹은 마더보드가 지원한다면 다운 클럭을 시도하십시요.
4. 가능한 불필요한 카드는 빼버리십시요.
5. 마더보드 회사의 FAQ나 Q&A를 참고해서 문제를 좁혀나가십시요.
마지막으로
죽어도 되질 않는다면, 마더보드를 교환하시거나, 환불받아서 인텔 레퍼런스(표준) 디자인된 제품을 구입하시는게 이상없이 잘 동작할 것입니다.
출처: 컴퓨팅존(http://www.computingzone.com)
10번이상 포멧하고 fdisk를 해 주워도 안되네요
램 하드 기타등등 카드 다 빼다 다시 꼽았는데도 그렇게 나옵니다
OS는 win98se 부터 2003까지 다 깔아보았습니다
어쩔수 없이 보내야 할것 같습니다
그런데 보낼때 왔던 똑같은 부품이어야 하나여?
cd롬하고 랜카드 사운드카드는 전에 있던걸로 바껏는데..
근데 사운드 카드 하나 더 구매할려고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염/
박스안에 넣을까염?? 임금하는건 귀찮은데....
------------------------------------
본체의 부품은 저희에게 구입하신 부품으로 교체후 발송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cab파일 오류가 나는 이미지도 같이 보내주시거나 소프트웨어의 이름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이미지의 확장명도 알려주셔야 하며 이미지를 풀때 쓰신 프로그램도 알려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사운드 카드의 구입은 온라인 송금이나 신용카드로 결제를 해 주셔야 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박장순 |
03/07/09 |
1185 |
|
|
이한섭 |
03/07/08 |
1220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