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제생각에는 이문제 같습니다 |
|
박장순 |
 |
03/07/09 18:40 |
|
294 |
|
제 생각엔 마더보드에 문제 있다고 생각합니다.
cab화일에 있는 특정 함수가 마더보드의 무언가를 호출했을 경우,
오류가 나서 중단이 되는 듯 합니다.
변수가 엄청 많으니, 일단
1. 운영체제는 다른 머신에 제대로 설치되는지 확인해보십시요. 된다는 분명 니의 머신문제입니다.
2. 바이오스를 디폴트로 리셋하시고, 출돌이 날 가능성을 줄이기위해, 쓰지 않는 장치들 즉 전원관리나 시리얼포트, 페러렐포트, 그리고 USB등을 해제시키십시요.
3. 마더보드의 점퍼셋팅이 외부클럭 및 배율이 정확히 맞추어져 있는지 확인해보십시요. 혹은 마더보드가 지원한다면 다운 클럭을 시도하십시요.
4. 가능한 불필요한 카드는 빼버리십시요.
5. 마더보드 회사의 FAQ나 Q&A를 참고해서 문제를 좁혀나가십시요.
마지막으로
죽어도 되질 않는다면, 마더보드를 교환하시거나, 환불받아서 인텔 레퍼런스(표준) 디자인된 제품을 구입하시는게 이상없이 잘 동작할 것입니다.
출처: 컴퓨팅존(http://www.computingzone.com)
10번이상 포멧하고 fdisk를 해 주워도 안되네요
램 하드 기타등등 카드 다 빼다 다시 꼽았는데도 그렇게 나옵니다
OS는 win98se 부터 2003까지 다 깔아보았습니다
어쩔수 없이 보내야 할것 같습니다
그런데 보낼때 왔던 똑같은 부품이어야 하나여?
cd롬하고 랜카드 사운드카드는 전에 있던걸로 바껏는데..
근데 사운드 카드 하나 더 구매할려고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염/
박스안에 넣을까염?? 임금하는건 귀찮은데....
|
|
|
|
|
|
|
|
|
 |
 |
 |
 |
|
박장순 |
03/07/09 |
1185 |
|
|
이한섭 |
03/07/08 |
1220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