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컴퓨터 고장..질문이요 |
|
COMPARA |
 |
03/07/09 10:36 |
|
341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이한섭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오늘 컴퓨터를 하는도중 갑자기 컴퓨터본체에서
싸이렌 소리가 났습니다.보통 삐~이~ 가 정상이지만...저의 경우에는
싸이렌소리가 나더군요. 그래서 무서운 나머지 컴퓨터를 정상종료했습니다.
다시킨후 하는도중 5분뒤 했는데 또 나더군요...글서 껏다가 다시켯는데
안되네요... 참고로 낮에 컴퓨터를 켜놨거든요 온도가 54도정도...
왜 그런소리가 나나요? 어떻게하면 고치는지...읔...ㅜ_ㅜ
------------------------------------
메인보드 CD에 들어 있는 하드웨어 닥터란 프로그램을 설치하셨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일 하드웨어 닥터의 CPU온도 설정이 너무 낮게 되어 있다면 조금 올려 보시면 됩니다.
아니시면 하드웨어 닥터를 삭제 하셔도 됩니다.
CPU온도는 54도 면 문제가 되는 온도는 아닙니다.
인텔 규정이 60도 까지는 이상 없다고 확인이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이한섭 |
03/07/08 |
1222 |
|
|
김중현 |
03/07/08 |
1171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