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컴퓨터 고장..질문이요 |
|
이한섭 |
 |
03/07/08 21:00 |
|
1221 |
|
오늘 컴퓨터를 하는도중 갑자기 컴퓨터본체에서
싸이렌 소리가 났습니다.보통 삐~이~ 가 정상이지만...저의 경우에는
싸이렌소리가 나더군요. 그래서 무서운 나머지 컴퓨터를 정상종료했습니다.
다시킨후 하는도중 5분뒤 했는데 또 나더군요...글서 껏다가 다시켯는데
안되네요... 참고로 낮에 컴퓨터를 켜놨거든요 온도가 54도정도...
왜 그런소리가 나나요? 어떻게하면 고치는지...읔...ㅜ_ㅜ
|
|
|
|
|
|
|
|
|
 |
 |
 |
 |
|
박장순 |
03/07/09 |
1185 |
|
|
김중현 |
03/07/08 |
1171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