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컴퓨터 시작시 계속 에라가 나요,,,답변좀 |
|
COMPARA |
 |
03/07/07 10:14 |
|
297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김효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컴퓨터를 키면 시작되는 화면에서 계속 "Floppy Disk(s) Fail"이런
글이 계속 뜨네요,,,그래서 그냥 F1을 누루면 윈도우로 넘어가긴 하거든요.. 혹시 플로피 디스크가 이상해서 그런지 체크도 해봤는데 이상하네요.
플로피 디스크를 제거도 해봤는데 그래도 계속 이글이 뜨네요...
보드가 이상한건지....어디가 이상한건지...답변좀요..
1년전에 컴파라에서 샀거든요,,,
------------------------------------
FDD가 재데로 설치된 상태에서 계속 메세지가 나온다면 FDD나 메인보드의 FDD IDE의 문제 같습니다.
FDD 제거시에는 CMOS에서 A DRIVE를 NONE으로 설정 하셔야 에러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하드웨어적인 문제 같으므로 저희쪽으로 CJ택배를 이용하셔서 보내 주시면 점검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김효진 |
03/07/06 |
1190 |
|
|
황병철 |
03/07/05 |
1163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