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추가 질문입니다. |
|
COMPARA |
 |
03/07/04 9:47 |
|
317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박인호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제가 현제쓰고있는 보드에 DDR램이 사용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메인보드메뉴얼에 P6BAP-A+라고 쓰여진 모델이네요.
그리고 DDR PC2100과 PC2700의 차이점이 어떤것인가요?
글구 마지막으로 이보드에 80기가짜리 하드를 만약단다면 80기가 인식이 다될런지요?
자세한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귀사의 무궁한발전을 빕니다.
------------------------------------
하드 디스크의 a/s는 하드를 후지쯔로 저희도 가지고 가봐야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고객님의 메인보드느 p3용으로서 ddr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80G는 인식을 하기가 어려울것 같습니다.
하드 디스크도 rom-bios 버젼에 따라 틀리므로 직접 달아봐야만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박인호 |
03/07/03 |
1148 |
|
|
박장순 |
03/07/03 |
1172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