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하드 받앗는데........ |
|
COMPARA |
 |
03/07/03 16:27 |
|
316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최홍엽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오늘 하드 받앗습니다
근데 저번보다 소리가 더 크네요... ㅠㅠ
저번에 이상없다고 그래서 그냥 씁니다.
근데..왜캐 본체에서 전기가 많이 통하는지...옆에 본체 뚜껑 닫는데..
컴터 꺼놓은상태에서도....불꽃이 튑니다...저거 저래도 괜찮은지.......
아무쪼록 하드에 아무 이상없길 빕니다.
분명히 아무이상없다고햇습니다.
이제 지치내요..
------------------------------------
본체에 전기가 통하는 증상은 누전으로 인해 그럴 가능성이 가장 많습니다.
벽면 콘센트가 접지형인지 확인 하시고 멀티탭을 접지형으로 바꾸시면 누전되는
증상은 사라집니다.
또한 하드는 처음에 받으신것은 맥스터 하드였습니다.
점검 결과 다른 맥스터 하드도 모두 종료시 딱하는 듯한 소리가 나서 웨스턴디지털로 교체 발송해 드린것입니다.
하드는 이상이 없습니다.
1년 동안 무상 a/s가 가능하므로 1년 안에는 언제든지 소리가 너무 심해지거나 불안하시면 a/s는 가능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최홍엽 |
03/07/03 |
1149 |
|
|
엄세웅 |
03/07/03 |
1117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