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하드 받앗는데........ |
|
최홍엽 |
 |
03/07/03 13:12 |
|
1148 |
|
오늘 하드 받앗습니다
근데 저번보다 소리가 더 크네요... ㅠㅠ
저번에 이상없다고 그래서 그냥 씁니다.
근데..왜캐 본체에서 전기가 많이 통하는지...옆에 본체 뚜껑 닫는데..
컴터 꺼놓은상태에서도....불꽃이 튑니다...저거 저래도 괜찮은지.......
아무쪼록 하드에 아무 이상없길 빕니다.
분명히 아무이상없다고햇습니다.
이제 지치내요..
|
|
|
|
|
|
|
|
|
 |
 |
 |
 |
|
박장순 |
03/07/03 |
1173 |
|
|
엄세웅 |
03/07/03 |
1117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