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한가지 더요 |
|
COMPARA |
 |
03/07/01 10:23 |
|
327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장원순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아그리고 한가지 더있는데요
메인보드의 내장형랜카드가 잡히질 않습니다.
같이 동봉되있는 시디로도 전혀안잡히는군요
메인보드 시디는 전혀 쓸모가 없습니다..되는게 없으니까요
혹시 다른 시디가 온게 아닌지 의심스럽습니다.
내장랜은 VIA 랜입니다.
메인보드에 관한 문제점 빨리 답변 부탁합니다.
이제는 짜증이 납니다....
벌써 외주 AS 맡기느라 돈두 많이 들었는데..
------------------------------------
내장랜의 경우 자동으로 설치가 되는것이 아니라 수동으로 드라이버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메인보드 CD는 바란색으로 겉면에 JETWAY라는 글씨와 용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내장랜의 칩셋은 고객님 말씀대로 VIA VT6105를 사용합니다.
만일 수동 설치로도 랜이 설치가 안 되시면 본체를 저희쪽으로 보내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장원순 |
03/06/30 |
1141 |
|
|
장원순 |
03/06/30 |
1192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