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응답][응답]디스켓이 들어가질 않네여.. |
|
김대호 |
 |
03/06/17 17:53 |
|
391 |
|
전에 컴 뜯어서 다 살펴봤는데 더 이상 플로피디스크가 앞으로 갈
자리가 없어요...
이건 케이스 문제인듯 싶네여
케이스가 파라엔터프라이즈 시리즈거든여
앞부분에 빨간색 들어간 케이스여
케이스 이뻐서 이걸루 골랐는데 디스크 입구가 넘 깊숙히 박혀있어서
플로피 넣고 빼는데 넘 힘이 들어요...
그리고 전원표시에는 불이 들어오는데 다른부분에는 불이 안들어와서 컴
이 돌아가는지 다운된건지 가끔 헷갈릴때도 있어요...
케이스가 원래 이런거라 어쩔수 없겠져?
|
|
|
|
|
|
|
|
|
 |
 |
 |
 |
|
윤승열 |
03/06/17 |
1176 |
|
|
최홍엽 |
03/06/17 |
1167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