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저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
|
COMPARA |
 |
03/06/30 9:11 |
|
298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김진태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컴퓨터 무엇을 어떡해 살지 잘 몰라서 뭍고싶어서
게임 50% 동영상 50%인데
어떤분은 그래픽카드를 라데온 9100이상을 사라고하고
어떤분은 지포스4 Ti 4200 슈마거 사라그러고
통 알수가없네요
운영자님도 게임 하실지 모르겟는데
나중에 나올 둠3나 하프라이프2 돌릴정도에
충분한 사양 견적서좀..어떡해 대략적인 가격하고 답변좀
부탁해도될가요?
시퓨는2.4이상에 램512 글픽은 지포스4 ti 4200이나 라데온정도구
다른건 다 머 비슷해 보여서.. 이상한 뒤에 영어만 틀리고 가격이 차이나고
ㅡㅜ;
근데 지포스는 게임성엔 좋은데 동영상엔 안좋다고 하던데 어떡해야할지
제가 컴을 4년전에 사서 말이아니라서요 조언좀 듣고싶어서
글올립니다
------------------------------------
게임과 동영상을 같이 병행하시려면 NVIDIA계열 보다는 ATI 계열이 좋습니다.
ATI 계열 선택시는 라데온 9500이상은 쓰셔야 둠3가 원활히 돌아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현재 둠3 베타 유출버젼은 상당히 고사양에서도 프레임이 떨어집니다.
정식버젼에서는 어느정도 맞출수는 있다고 생각되므로 라데온9500이상으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CPU는 2.4B 보다는 2.4C로 FSB 800이 지원이 되는게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김진태 |
03/06/28 |
1128 |
|
|
송종민 |
03/06/28 |
1216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