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컴퓨터 만지기가 무서워요. |
|
이은규 |
 |
03/06/29 17:39 |
|
1127 |
|
지난달에 컴파라에서 컴퓨터를 샀습니다.
다른건 다 만족스러운데 한가지 치명적인 결함이 있습니다.
바로 정전기가 심하다는건데요.
처음에 컴퓨터를 켜고 손을 댔더니 찌릿 하고 전기가 오르더라구요.
처음이라 그렇겠지... 했는데 이 정전기가 좀처럼 가시지가 않습니다.
씨디라이터를 달려고 컴퓨터를 열었을 때는 거의 감전되는 기분이었습니다.
그래서 궁여지책으로 고무장갑을 끼고 컴퓨터를 만졌는데...
이제는 컴퓨터 밖으로 빠져나온 케이블들이 문제입니다.
VIVO기능의 그래픽카드를 달아서 연결 케이블을 빼놨는데 그 끝단에
달린 단자에 정전기가 잔뜩 모여서 조금만 만져도 온몸이 저리도록
전기가 오릅니다.
아시겠지만 전기오르는 기분 정말 안좋거든요.
정전기 때문에 멀티탭도 정전기 방지기능 있는 것으로 바꾸고 했는데도
소용이 없네요. A/S가 가능한가요?
|
|
|
|
|
|
|
|
|
 |
 |
 |
 |
|
최홍엽 |
03/06/30 |
1146 |
|
|
강우철 |
03/06/29 |
1272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