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설치가 98 ㅠ.ㅠ안되여 에러문자뜨고
오경환
03/06/26 13:12
1603
  
우선 제컴 사양부터 말씀드릴꼐여
펜 4 2.4 512 지포스 글픽 하드 사이게이트 60기가 7200 이고욤보드는
aopen 제품 ax4per 이거 일꺼입니다.
파티션 나누고 나서 포맷하고 나서여
윈도우 98se 설치시 스캔하고 설치준비 하고 나서 설치시작하면서 이런게 떠서
윈도우 설치가 안됩니다
제발좀 도와주세여 컴박사님들 ㅠ.ㅠ

에러 출력 보여드리겟습니다.
표준모드 ms-dos 확장기 실패
ec:0006 cs:0053
ms dos 확장기에 손상된 부분이잇습니다.
실패 :000dstack dump 02c4 0079
실패 프레임 ec0024 ip 24a1 cs:0053 fl:3006 sp:00f2 ss:004b
이 스페링이 틀린수도 잇구요 거희 이렇게 떳습니다.
환장 하겟습니다.
아시는분 좀 가르쳐 주세여
지금은 고스트로 날려서 컴터는 되는데 포맷하고 설치하면 그러거든여
새로 설치하고 싶은데 저게 계속떠서 못하겟습니다
처음하드 잡고 나서 파티션 30기가 30기가 나누고요 윈도우 설치 안하고
기사가 고스트로 날렷습니다
조립피시구요 조립하다가 못하겟드라구요 그래서 기사불럿는데 바뿌다는 핑계로 고스트 날렷습니다
이것도 문제가 잇다고 하시는분들이 잇어서 참고 하시라고 적엇습니다
아시는분꼭 리플이나
msn 메신져 아디 gandainim@hotmail.com 메세지 주시면 정말 감사 하겟습니다 꾸벅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최광진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