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음...또다시 이러네요... |
|
COMPARA |
 |
03/06/24 10:24 |
|
301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김경환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제가 얼마전에 A/S를 받았었거든요? 그래픽카드에 문제가 있어서 글픽카드만 보냈었어요. 그래서 다시 설치하니 되더군요.
그런데 지금 다시 같은 현상이 발생하는데요. 지난번과 같이 글픽이 깨지고 설정도 안바뀌어지고 -_-ㆀ남감함니다.
컴퓨터 내에서 뭔가 문제가 있어서 이런거 같기도 하고...음...본체 자체를 택배를 통해 보내야 하는건가요?????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_=ㆀ
수고하십니다(__)
------------------------------------
메인보드 AGP포트에 문제가 있어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본체를 한 번 보내주 보시기 바랍니다.
보내실때는 꼭 cj택배를 이용해 주시고 주문자분의 성함과 증상을 메모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김경환 |
03/06/23 |
1140 |
|
|
김창용 |
03/06/23 |
1130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