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음...또다시 이러네요... |
|
김경환 |
 |
03/06/23 23:19 |
|
1137 |
|
제가 얼마전에 A/S를 받았었거든요? 그래픽카드에 문제가 있어서 글픽카드만 보냈었어요. 그래서 다시 설치하니 되더군요.
그런데 지금 다시 같은 현상이 발생하는데요. 지난번과 같이 글픽이 깨지고 설정도 안바뀌어지고 -_-ㆀ남감함니다.
컴퓨터 내에서 뭔가 문제가 있어서 이런거 같기도 하고...음...본체 자체를 택배를 통해 보내야 하는건가요?????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_=ㆀ
수고하십니다(__)
|
|
|
|
|
|
|
|
|
 |
 |
 |
 |
|
손성제 |
03/06/23 |
1132 |
|
|
김창용 |
03/06/23 |
1128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