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잡음...... |
|
서종균 |
 |
03/06/19 9:29 |
|
1139 |
|
안녕하세요. 작년 9월정도에 메카닉 1.8g를 샀는데 첨에 우~~웅하는 거의 레이저 프린트기를 켜둘때 나는 소리와 흡사해서 문의를 하니 쿨러가 많아서 그렇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사용을 했습니다. 첨에는 서플라이 쪽에서 잡음이 나더니 이젠 하드인지 케이스 인지.......
컴을 켤때 서플라이 쪽에서 소리가 나면 종료를 시키고 펜을 한번 임의로 돌려주고 나서 켜면 소리가 없어지더군요. ^^;;
아쉬운데로 썼는데 요즘들어 짜증이 날정도로 생겼습니다. 컴 종료를 몇번 해야는 상황이 왔거든요. 무슨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컴을 종료시켰다가 다시켜면 소리가 그나마 안나더군요. 왜그런지.......
암튼 제 생각에는 쿨러쪽에 문제인것 같은데 아직 as기간이 남았으니 가능하겠지요?
그리고 회사측에 불만이 하나 있는데 컴을 첨에 살때 os설치하면서 문제가 있어서 컴을 몇번 바꿨는데 얼마정도 사용하다가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그래픽카드를 보니 웃음이 안나올수 없더군요. 보통 카드를 꼽을 때는 슬롯에 정확이 맞게 되어 있는데 카드가 보드에 정확히 맞지 않더군요. 더 우스운것은 컴을 처음 구매를 하는 상황이면 이런 문제가 있을때 보드를 바꾸어 주시든지 카드를 맞는 것으로 끼워 넣어 주어야하는데 카드를 고정시키기 위해서 선정리하는 것으로 고정을 시켜 놓았더군요.
안이 보이지 않는다고 눈가리고 아웅...............! -_-
전문가에게 물어보니 보드를 바꿔야한다는 말까지 하더군요!
이미 사용한지 두달 정도 지난 뒤라 아무 얘기 안하고 말았지만 넘 한거 아닌가요?
완전 신뢰감이 떨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AS입고할때 해결을 해 줄수 있는지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자주 회사측을 이용할려고 했는데 사소하다고 신경을 쓰지않으시면 나중에가선 손실이 있을거라 생각을 합니다.
쓰다보니 넘 길어졌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부탁드릴께요.
|
|
|
|
|
|
|
|
|
 |
 |
 |
 |
|
신용준 |
03/06/19 |
1210 |
|
|
고광일 |
03/06/19 |
1160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