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질문인데요 |
|
COMPARA |
 |
03/06/16 10:33 |
|
296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진용주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전에 질문한답변읽고 다시질문드리는데요
엠블런스소리가 나면 문제가 있다고 하셨죠?
요즘 다운은 잘안일어나긴하는데요
엠블런스 소리가 나지않을때 랑 날때랑 비교해서 보라고 했는데
컴퓨터를 키자마자 켜봐도 소리가 나거든요
파워는 250 짜리구요
컴퓨터가 왔을때 제가 바로 CD-RW 랑 20기가 하드디스크 플로피디스크
랜카드를 추가했거든요
그러니까 컴퓨터에 달려있는게
메인보드
CPU
랜카드
그래픽카드
시디롬
시디RW
플로피디스크
하드 80기가
하드 20기가
램 256하나
전압이 모자라서 소리가나는건가요??
이거 소리나는데로 계속쓰면 컴퓨터에 이상이 생길지??;;
------------------------------------
하드웨어 닥터를 실행 시키시면 막대 같은게 나타날것입니다.
그 막대들을 잘 보시면 흰색 바탕에 파란색으로 한계수치가 표시되는데 그 파란색 막대를 벗어나서 눈금이
움직이면 그 부분이 이상이 있는것입니다.
그 부분이 어느부분인지를 알려주셔야 정확한 답변이 될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진용주 |
03/06/16 |
1225 |
|
|
박형일 |
03/06/15 |
1260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