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러가...
COMPARA
03/06/14 9:37
288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박명수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흠..
저는.작년..11월경에 컴퓨터 구입한 사람인데요..
아직까지 아무 이상은 없으나..-0-;;;
가끔씩..쿨러가..
시피유 쿨러도 아니고.전원 쿨러도 아니고.그래픽카드 쿨러도 아니지만..

본체 안에 열을 식혀주는...usb포트 바로 뒷부분에 부착된..
쿨러가.-0-;가끔씩.굉음을 내는.그래서.본체 옆부분 열어서..
쿨러 한번 눌러주면 조용해 지더군요..흠...
쿨러가 가끔씩 왜 그러는 걸까요?

참참..모니터는 현대 이미지 퀘스트 F790D를 샀는데..
안좋은 점이 한번에..-0-;위로 아래로.좌우로 크기 조절 하는게 없다는.
그리고 각 모서리 부분을..직각으로 딱 맞추기 힘든드..
지금 맞추다가 짜증나서.ㅋ...모서리 부분에는 약간식 휘어 졌네요..
ㅡㅡ...
어떻게 똑바로 맞추는 방법이..

그리고 키보드 방수 스킨.-0-;;아무것도 안하는데...스페이스부분이
오그라 드는것처럼 되더니..ㅡㅡ.급기야는 약간 찢어짐 현상이..


------------------------------------

죄송하지만 시스템 쿨러는 일반 소모품으로 초기 불량이 아니면 a/s가 안 됩니다.

차후 소모품점에서 구입을 하셔서 교체를 하시면 됩니다.

또한 과도한 온도의 상승이 없다면 사용을 안 하셔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모니터를 한 번에 맞추는 기능은 LCD모니터 외에는 없습니다.

일반 CRT모니터 계열은 모두 수동으로 맞춰줘야 합니다

그리고 방수 키스킨은 스페이스 부분이 오그라 드는 이유는 스페이스바 사용을 하시다가 보면 자연스럽게

오그라듭니다.

이또한 차후 소모품점에서 구입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박명수 03/06/13 1138
조수연
03/06/13
1198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최광진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