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화면이 짜꾸 깜빡거려요 ㅠㅠ |
|
장태윤 |
 |
03/06/11 22:14 |
|
1369 |
|
제가 지포스4mx440을 쓰는데요
티비랑 연결해서 영화를보구 다시 모니터에 연결해서
하니까 안되서 컴을 포맷을 했거든요.....
다시윈도우 xp르르 깔고 그래픽드라이버를 설치를 하고 나면
화면이 깜빡거리고 인터넷도 느리;ㄴ거 같고
하여튼 이상해요.... 자세하게 쓰면 화면이 실행만 시키면
사라졌다 생기고 짜증나서 컴을 못하겠네요 ㅠㅠ
어떡하면 되죠 그래픽드라이버버젼은 최신거부터 옛날버젼까지
다해봤는데 같은현상이 아이구 까빡 거리는것을 없애수는 없을까요?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또그래요 아이구ㅠㅠ그리고 화면 도이상할때도 있구요....
|
|
|
|
|
|
|
|
|
 |
 |
 |
 |
|
차진미 |
03/06/12 |
1202 |
|
|
신정훈 |
03/06/11 |
1163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