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컴퓨터 택배로 보냇습니다. |
|
신정훈 |
 |
03/06/11 12:58 |
|
1163 |
|
안녕하세요..
약 한달전에 컴을 구입햇다가 1주일도 못되어서 프로그램도 제대로 설치도 안되고 인터넷 자료실에서 다운받아서 뭐하나 깔려면 다운되버리고
한장하겠는데요..
그동안 출장을 다녀오는 바람에 수리를 못했는데..
오늘 택배로 보냈으니 점검바랍니다..
몇가지 증상을 써넣기는 했지만 과연 제대로 될련지 의문이네요..
또한 인터넷 실행시 윈도우가 알수 없는 버전으로 바뀌었으니
원본시디를 넣으시고 다시실행을 하라는 메세지창이 떠서 윈도우를
다시 깔앗는데 문제가 생기고 다른시디를 가져다가 깔아도 여전히 같은데
예전에 이용하던 서비스업체에 물어보니 메인보드가 불량이거나
프로그램을 인식 못할 수도 있다고 하니 컴퓨터를 다른 제품으로 교체해주시던지 완벽하게 제대로 돌아가게끔 점검해주시길 바랍니다.
구매한지 1주일도 안되어서 문제생기고 프로그램 하나 무서워서 다운받지 못한다면 차라리 다른제품을 사고 말지..안그래요?
동봉한 시디는 설치해 주시기로 하셨으니(상담기사분) 설치해주시고
메인보드 교체 의사도 있으며 램을 256 하나 추가하여 516으로 만들 생각도 있으니 이건 견적 바랍니다...
택배 도착하면 연락바랍니다...
되도록 빠른처리 바랍니다..
프로그램 문제라고는 얘기하지 마세요...프로그램은 이상이 없다고 하니까요....
|
|
|
|
|
|
|
|
|
 |
 |
 |
 |
|
장태윤 |
03/06/11 |
1370 |
|
|
김무회 |
03/06/11 |
1260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