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그래픽카드에 대해서 질문요.... |
|
COMPARA |
 |
03/06/11 9:46 |
|
335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장태윤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제가 지포스4mx440 64mb를 쓰고 있는데
티비에 연결해서 영화를보구
s단자가 짧아서 본체를 티비쪽으로 옮겨서
영화를 보구 다시 컴을 제자리로 옮기고
컴을 부팅을 시켜는데
윈도우 로딩까지는 화면이 나오는데 그다음부터 화면이
꺼지네요.... 본체는 다잘되는데 모니터가 전기가 나가는게 아니라
모니터에 녹색불이 아니고 주황색불이 둘어와요
다시티비에 연결하니까 괜찮은데 모니터에 연결하니까 같은 현상이 ㅡ.ㅡ
그래서 전에 그래픽카드를 끼우니깐 잘되고 라데온7000요
카드가 불량인가요 ..아니면 방법좀 가르쳐주세요
------------------------------------
윈도우 로고까지 나오고 화면이 나가는 증상은 대부분 드라이버 문제입니다.
ati 드라이버를 깨끗이 삭제 하시고 안전모드로 부팅 후 vnidia드라이버 또한 삭제를 하신 후
재부팅을 하시면 화면이 나올겁니다.
그 후 nvidia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장태윤 |
03/06/10 |
1177 |
|
|
김무회 |
03/06/10 |
1162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