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자꾸 다운되는데요 |
|
진용주 |
 |
03/06/11 0:41 |
|
1217 |
|
PARA 메카닉 DDR 4240BSS 이거사용하는데요
자꾸 다운되거든요
그냥 컴퓨터를 1~2시간정도 사용하다보면 그냥 멈추어버림
완전히 멈춤 컨트롤 알트 델 키 도 먹지않고
Num Lock 버튼을 눌러도 위에 불빛이 켜졌다가 꺼졌다가 하지도않고
완전히 다운되는듯한데요
이거 무슨문제가???
특별히 이상한프로그램깐것도 없는데..
그리고 컴퓨터살때 같이온 메인보드에 시디요
여기서 무슨 하드웨어닥터인가 설치하고 실행하니까
컴퓨터에서 엠블런스 소리가나는데요
이게 재부팅하기전에는 꺼지지를않는데 무슨문제있는건가요?
|
|
|
|
|
|
|
|
|
 |
 |
 |
 |
|
김무회 |
03/06/11 |
1261 |
|
|
김민수 |
03/06/10 |
1264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