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전원공급장치의 문젠가요?? |
|
김석환 |
 |
03/06/10 4:35 |
|
1245 |
|
작년에 이곳에서 컴을 구입했습니다..
뭐 별로 문제는 없이 잘돌아갔는데
최근들어 전원공급장치에서 소리가 나더군요
팬에서 나는 소리였는데 잘돌아가지 않는것 같더군요
근데 어제는 컴터를 켜놓고 잠깐 와보니 전원이
나가 있더라구요...열이 많이 나서 먼가 타는 듯한
냄새가 나구요....글고...부팅이 전혀 안됩니다...
전원장치는 썬파워 ATX 200-300E 모델입니다,,,
컴파라 측에서 AS가 되는지 글고 일다 뭐가 문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
|
|
|
|
|
 |
 |
 |
 |
|
김윤진 |
03/06/10 |
1263 |
|
|
김무회 |
03/06/10 |
1177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