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해서 사고 싶은데요.
COMPARA
03/06/07 15:17
343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이상원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저기요 컴을 좀 사고 싶어서 그러는데요.. 가격은 본체만 50~60만원 사이로 하고 싶어요 그리고 주사용용도는 집에서 게임하고 인터넷 정도 할꺼거든요.. 아참 그리고 저한테 거의 쓰지 않은 씨디 라이터기가 있는데 16배속이거든요.. 이거를 만약에 새 컴에 장착하려면 컴 사양이 낮아지나요..
거의 쓰지 않아서 그냥 쓰고 싶거든요.. 안되면 어쩔 수 없지만요.. 씨디 라이터기까지 제외하면 얼마에 어느정도 사양까지 가능한지 좀 답변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구매가능하신 금액과 비교하여 파라 데스크탑의 사양을 잘 선택하시면 사용하시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으리라 봅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게임을 즐기신다면 다른것보다도 그래픽카드를 GF4 440정도의 그래픽카드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16배속 시디라이터를 사용하신다 하더라도 시스템의 성능저하는 없으므로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이상원 03/06/07 1172
이승규
03/06/06
1134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최광진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