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조립해서 사고 싶은데요. |
|
COMPARA |
 |
03/06/07 15:17 |
|
343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이상원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저기요 컴을 좀 사고 싶어서 그러는데요.. 가격은 본체만 50~60만원 사이로 하고 싶어요 그리고 주사용용도는 집에서 게임하고 인터넷 정도 할꺼거든요.. 아참 그리고 저한테 거의 쓰지 않은 씨디 라이터기가 있는데 16배속이거든요.. 이거를 만약에 새 컴에 장착하려면 컴 사양이 낮아지나요..
거의 쓰지 않아서 그냥 쓰고 싶거든요.. 안되면 어쩔 수 없지만요.. 씨디 라이터기까지 제외하면 얼마에 어느정도 사양까지 가능한지 좀 답변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구매가능하신 금액과 비교하여 파라 데스크탑의 사양을 잘 선택하시면 사용하시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으리라 봅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게임을 즐기신다면 다른것보다도 그래픽카드를 GF4 440정도의 그래픽카드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16배속 시디라이터를 사용하신다 하더라도 시스템의 성능저하는 없으므로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
|
|
|
|
|
|
|
|
 |
 |
 |
 |
|
이상원 |
03/06/07 |
1172 |
|
|
이승규 |
03/06/06 |
1134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