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주문한 컴퓨터가 화면이 안들어 와서여 |
|
COMPARA |
 |
03/06/07 14:58 |
|
324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라강묵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몇일전에 셀러론2기가 주문한 사람입니다
어제 도착을 했는데 제가 일하구 늦게 들어 오는 바람에
미처 확인을 못했습니다...
오늘 프로그램 깔려구 컴퓨터를 켰지만 화면이 안나오는
겁니다...
모니터는 다른 사이트에서 주문한 새제품이구여...
늦은 시간이라 전화는 못드리고 이렇게 글 올립니다
..
테스트는 해보구 발송을 한건지요?
왜 화면이 10번을 키면 2~3번 들어오고 모니터는 대기
화면으로 넘어가는지...어쩌다 들어와서 운영체제깔려구
하면 다운이 되는지...
운영체제는 windows xp pro 깔다가 다운이 됐습니다
.
파티션 다시 잡고 (fat32) 운영체제 2번시도한 끝에
윈도우 겨우 깔았는데...이게 왠걸...ㅡ,.ㅡ
.
드라이버 잡을려구 하면 다운...다운아니면 프로그램
응답없음...
.
세 제품에 이게 왠 말입니까???
.
도저히 해도 해도 안돼서 이렇게 글 올리는 겁니다
내일 바로 전화 하겠지만 반품 요청합니다...
.
메인보드 불량이라 봅니다...아마도 보드내장된 VGA카드
이상이라 봅니다
메인보드만 교체를 해주시던지...요..
저두 얼마전까지만 해도 컴퓨터 하던 사람입니다
시간이 없어서 조립을 못하구 싼값에 벌크라지만 RW있는걸
봐서 제가 프로그램만 깔아서 아는사람한테 원값으로 팔면
욕 안먹겠구나 해서 주문 한건데...실망입니다...
일요일 까지 해주기로 했는데...참나 할말이 없습니다
내일 전화 하겠습니다...
분명히 답변을 해주세여..
택배비는 절대 NAVER 부담할수 없습니다.약속 못지켜서 욕먹
을 마당에.....택배비 부담하란 소린 절대 하지 마세요
------------------------------------
문제가 발생한 점에 대해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라강묵 |
03/06/06 |
1307 |
|
|
현성훈 |
03/06/05 |
1138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