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물어볼께있어요 |
|
COMPARA |
 |
03/06/07 9:26 |
|
400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황병철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질문1
운영체제 깔아주실때 (Windows XP home 에디션)
그래픽카드 같은거 다 잡아주시나요 ?
질문2
팬4에는 XP가 좋다고 하던데 정말로 그런가요 ?
질문3
운영체제 깔아주시면 몇일이 더 걸릴까요 ?
------------------------------------
답변 1. O/S는 구입을 하셔야만 설치가 됩니다. 또한 드라이버는 대부분은 잡아 드립니다.
답변 2.팬4에서는 XP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제일 좋습니다. 현재 본인도 XP를 사용중에 있습니다.
물론 셋팅면도 중요하고 사용중인 소프트웨어의 호환성도 미리 알아보고 설치를 하여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지만
이런면을 다 떠나서도 가장 쓰기가 좋더군요.
답변 3. 배송기간은 O/S를 설치하나 안 하나 똑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황병철 |
03/06/05 |
1192 |
|
|
곽용환 |
03/06/05 |
1242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