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질문]처음이고 컴맹이라.... |
|
COMPARA |
 |
03/06/07 9:23 |
|
376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곽용환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저희집 그래픽 카드 성능이 안좋아서 그래픽 카드를 바꾸려고 하는데 컴맹
이라서 잘 몰라서 그러는데요.... 씨디중에
NIVDIA
TNT/TNT2/TNT2 M64/ TNT2 ULTRA
VANTA/GeForce256 series
VER 5.10
라고 위에 부분에 써있고
밑에는 조금하게
DRIVER SUPPORT
*windows 3.1
*windows 95/98
*windows NT 4.0
*windows 2000
*OS/2 Warp
라고 써있는 씨디가 있는데요 니비디아(?)라고 써있는데는 모르겠고
밑에는 윈도으 시리즈랑 OS/2 Warp 라는 거에서 깔린다는 소린가요?
이게 그래픽 카드 씨디인지 아닌지좀 알려주세요.... 실물을 보시지 않아
어려우실수도 있겠지만.... 그리고 그래픽 카드 씨디가 맞다면 이게 좋은
건지....좀 알려주세요... 괜찮다면 설치 방법도....
------------------------------------
그래픽카드 관련 cd는 맞습니다.
하지만 버젼이 오래된것 같군요. vga에 최신이 geforce256과 드라이버가 xp용이 없는것으로 보아
geforce2 전의 드라이버 같습니다.
NVIDIA(엔비디아) 홈페이지로 가시면 최신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WWW.NVIDIA.COM에 가시면 다운로드 드라이버에서 선택하시면 되는데
고객님의 VGA가 TNT계열인 경우 버젼이 너무 높으면 화면이 안 뜨는 증상이 가끔 있습니다.
또한 O/S가 WIN98계열인 경우도 41.09초과 버젼 부터는 종료시 문제가 생기는 부분이 있더군요.
TNT에 98인 경우는 30버젼대의 드라이버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WWW.ATFILE.COM으로 가셔서 검색란에 NVIDIA로 검색하면 드라이버가 버젼별로 나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곽용환 |
03/06/05 |
1241 |
|
|
김세현 |
03/06/05 |
1138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