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컴퓨터가 다운된뒤로... |
|
이승규 |
 |
03/06/06 22:47 |
|
1134 |
|
컴퓨터가 갑자기 전원을 올린지 한시간 정도가 되면 다운이 되서. XP를 다시 깔라구 하드를 완전히 포맷을 하고 XP설치 중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하드에 파일을 로드하고나서
설치를 계속하려면<ENTER>
복구하려면<R>
이부분에서 아무리 키보드를 눌러도 안됩니다. 이 화면전에 CMOS에 들어갈라구 하면 여기서는 키보드가 작동되는데...이 다음부터가 문제입니다. 도데체가 뭐가 문제인지 궁금해 죽겠습니다. 메인보드가 키보드를 씹어버립니다. 그리구 더이상 진행 이 안됩니다. 다른컴퓨터에서는 깔리는데. 제꺼 컴터에서는 안되고 있습니다. 오늘만 4시간째 잡고 있는데 안되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컴파라에서 컴퓨터를 산지 아직 일년이 안되었는데 A/S가 되는지. 궁금...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
|
|
|
|
|
|
|
 |
 |
 |
 |
|
이상원 |
03/06/07 |
1172 |
|
|
김경식 |
03/06/06 |
1454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