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신청을했는데여~ |
|
강우철 |
 |
03/06/05 21:51 |
|
1230 |
|
제품을 신청했습니다...4가지정도...
근데전부다 따로 신청햇는데요~~주문번호가 다 다른데 돈 한번에 내두 되나여? 아님 따루따루 4가지 다내야되나여??
따루내면 수수료가 많이 나올꺼 가튼데..어떻게 되져?
글구 우퍼스피커 CAMAC CMK-680 두 삿는데요 스피커 이거만사면 되나여??
본체하구 연결하는선은 오는지..궁금합니다..
컴퓨터를사면 OS 는 깔아달라구 하면 무료구 깔아 주는건지두 궁금합니다..
|
|
|
|
|
|
|
|
|
 |
 |
 |
 |
|
김민수 |
03/06/05 |
1233 |
|
|
이승언 |
03/06/05 |
1198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