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질문]처음이고 컴맹이라.... |
|
곽용환 |
 |
03/06/05 15:58 |
|
1241 |
|
저희집 그래픽 카드 성능이 안좋아서 그래픽 카드를 바꾸려고 하는데 컴맹
이라서 잘 몰라서 그러는데요.... 씨디중에
NIVDIA
TNT/TNT2/TNT2 M64/ TNT2 ULTRA
VANTA/GeForce256 series
VER 5.10
라고 위에 부분에 써있고
밑에는 조금하게
DRIVER SUPPORT
*windows 3.1
*windows 95/98
*windows NT 4.0
*windows 2000
*OS/2 Warp
라고 써있는 씨디가 있는데요 니비디아(?)라고 써있는데는 모르겠고
밑에는 윈도으 시리즈랑 OS/2 Warp 라는 거에서 깔린다는 소린가요?
이게 그래픽 카드 씨디인지 아닌지좀 알려주세요.... 실물을 보시지 않아
어려우실수도 있겠지만.... 그리고 그래픽 카드 씨디가 맞다면 이게 좋은
건지....좀 알려주세요... 괜찮다면 설치 방법도....
|
|
|
|
|
|
|
|
|
 |
 |
 |
 |
|
황병철 |
03/06/05 |
1192 |
|
|
김세현 |
03/06/05 |
1138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