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처음이고 컴맹이라....
곽용환
03/06/05 15:58
1241
  

저희집 그래픽 카드 성능이 안좋아서 그래픽 카드를 바꾸려고 하는데 컴맹

이라서 잘 몰라서 그러는데요.... 씨디중에

NIVDIA
TNT/TNT2/TNT2 M64/ TNT2 ULTRA
VANTA/GeForce256 series

VER 5.10

라고 위에 부분에 써있고

밑에는 조금하게

DRIVER SUPPORT
*windows 3.1
*windows 95/98
*windows NT 4.0
*windows 2000
*OS/2 Warp

라고 써있는 씨디가 있는데요 니비디아(?)라고 써있는데는 모르겠고

밑에는 윈도으 시리즈랑 OS/2 Warp 라는 거에서 깔린다는 소린가요?

이게 그래픽 카드 씨디인지 아닌지좀 알려주세요.... 실물을 보시지 않아

어려우실수도 있겠지만.... 그리고 그래픽 카드 씨디가 맞다면 이게 좋은

건지....좀 알려주세요... 괜찮다면 설치 방법도....
       
황병철 03/06/05 1192
김세현
03/06/05
1138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최광진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