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질문] a/s받고있는 상태인데요. |
|
김세현 |
 |
03/06/05 13:14 |
|
1138 |
|
안녕하세요.
지금 a/s받고있는 상태거든요.
cpu가 고장이었는데 인텔에 a/s 받는데 3주정도 걸린다고
에이에스 기사님이 그러셨는데. 좀더 빨리는 안되나요?
암튼 지금 a/s 진전 상황을 좀 알고 싶구요.
보통 오버클럭도 하지 않은 cpu가 잘되다가 갑자기
고장나는건 왜인가요? 보통 파워서플라이에서
전원 공급을 잘못 해줘서 그런게 아닌가요?
혹시 모르니까.파워서플라이를 바꿔주셨으면 합니다.
또 씨피유 고장남 어떡해요 -ㅁ-;
답변 기다리겠습니당.
수거하셔요
|
|
|
|
|
|
|
|
|
 |
 |
 |
 |
|
곽용환 |
03/06/05 |
1242 |
|
|
강돈영 |
03/06/04 |
1213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