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저긔 엄마의 마음을 돌릴순없을까요? |
|
COMPARA |
 |
03/06/05 12:02 |
|
363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황병철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저희집 컴터 사양이
팬티엄3 600
하드 20G
메인보드는 VIA사 껀데 이름을 .ㅠㅠ;
지포스4 MX440
인데요..
컴터가 너무 느려서 못하겠거든여 뭐가이상해졌는지는 몰라도
디스크 조각모음도 안되고요.ㅠ.ㅠ;
그래서 엄마한테 컴터 [컴파라꺼] 사달라고하면 안된다고하시거든요..?
[작년에 이번년 7월달에 사준뎄음] 근데 안사줄려고하네요..엄마가
어떻게 설득시킬수있는방법은 없나요 ?
그리고 저혼자 O/S windows98 설치할려고하는데요.. 그거할려면..
CMOS에서요 바꿔야되지않나요? CD-ROM으로.. 먼저부팅되게 할려면.
그것도 점 알려주시면 ㄳ하겠구요..
제발어떻게 설득시킬지 운영자님께서 논설문식으로 써드리면
설득만되면 사겠습니다 제발 부탁합니다..
그리고 메인보드중에서 5.1사운드카드 내장이라는것이있는데
있으면 사운드 카드 따로안사고 5.1스피커만 사면되는건가요?
정리 하겠습니다
질문1
엄마를 어떻게 설득 시키죠 ? [논설문 정도나 아니면 방법써주시면 ㄳ]
↑제일중요한거죠 ^^;;
질문2
O/S 혼자 설치할려면 CMOS에서
부팅을 CD-ROM으로 되게 해야되는데 어떻게 하죠 ?
질문3
이 홈을 둘러본결과 메인보드에 5.1사운드카드 내장이라는 것이
있는데 그러면 5.1스피커만 사면되는건가요 ?
------------------------------------
상당히 어려운 질문을 하시는군요 @@;
어머니를 설득하는 문제는 아무래도 직접 하셔야만 할 것 같습니다.
저희가 어머니를 설득한다고 하더라도 설득도 안 될 뿐더러 만일 그렇게 되어서 된다고 하더라도
차후 문제 발생시 저희가 모든 책임을 지게 되므로 저희로서는 그렇게 할 수가 없습니다.
이 점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2번에 해당하는 답변은 일단 cmos setup에서 대부분 bios features setup이나
advanced bios features 부분에 보시면 first boot device, second boot device, third boot device
또는 boot sequence 라는 곳이 있는데 이 부분을 처음 부분에 cd-rom으로 잡아 주시면 됩니다.
3번 질문의 답변은 "예" 입니다.
온보드 사운드가 5.1ch 지원이면 스피커만 5.1ch 이 있으면 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황병철 |
03/06/04 |
1108 |
|
|
한은실 |
03/06/04 |
1132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