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PARA컴퓨터 HDD불량이요.. |
|
COMPARA |
 |
03/06/03 10:35 |
|
368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박새벽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다른 아이디로 PARA 선물세트 하이엔드 1700RW를 샀는데요
부팅디스크를 넣고 윈도우 98SE CD넣어서
OS설치하려는데 디스크 분할이 잘못됐다고 나와서
다른컴퓨터에 슬레이브로 했는데 용량 40GB만 나오고
내컴퓨터에서 들어가려고 하면 장치가 준비되지 않았다고 나와요.
그 컴퓨터에 다시 마스터로 끼워도 역시 산 컴퓨터랑 똑같이 나오더라구요.
이번에 6차 이벤트 40GB를 80GB로 바꿔준다는게
40GB HDD가 오류가 날걸 예상하고 이벤트 한건가요??ㅡㅡ;;
솔직히 이 사이트 처음 사용했는데
제 입장에서는 좀 실망이네요...
답글 부탁합니다..
------------------------------------
FDISK 작업을 하시고 포맷을 한 다음에도 그런 메세지가 나온다면 하드에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현재 질문하신 내용을 보면 구입하시자마자 98설치가 들어가신것 같은데 그렇다면 정상입니다.
윈도우 98/ME는 FDISK 작업 후 포맷까지 끝내야 O/S 설치가 됩니다.
FDISK작업 및 포맷을 했는지 답변을 주시면 다시 답변 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박새벽 |
03/06/03 |
1326 |
|
|
구본헌 |
03/06/03 |
1249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