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울긋 ..불긋~~
COMPARA
03/06/02 19:10
295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최영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시져 ~~
다름이 아니오라 저번에 파워 문제로 한번 찾아갔어어여..그때 그래픽 문제를 예기했었어여..문제가 없다길레 걍~사용하다가 가끔씩 울긋 불긋 하길레여 ..이제는 문제를 알고싶어서여..글구 부팅되서 윈도우 화면이 뜨기 까지는 윙~~잉 하는 잡음이 나더라구여~~ 물론 화면이 뜨고 나면 조용해 지네여..ㅎㅎ 원인을 알고 싶어여..그리고 ※참고로요 제컴이 1.8기가에 RD램 128 두개에 지포스2MX200 64M 인것같아여.. 그래픽카드를 교환 하고싶은데여 어떤걸로 해야할지여... 알려주세요 ... 좋은하루되세여~~ ^^
------------------------------------

저희쪽에서 문제가 없었다면 모니터를 의심을 해봐야 합니다.

다른 모니터가 있으시거나 다은 본체가 있으시면 검사하기가 편할실 겁니다.

그리고 부팅시 위잉 하는 소음은 cd-rom에 cd가 들어있을 경우 많이 납니다.

cd가 있는 경우 cd를 인식하느라 소리가 나다가 부팅이 완료되고 cd 인식이 끝나면 소음이 없어집니다.

vga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모델 어떤것이라도 가능은 합니다.

현재 가장 많이 선호하는 vga로는 geforce4 mx440이나 geforce fx5200, 아니시면 ati 9100정도가

가격대 성능비로서 가장 많이 선호하는 계열입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최영진 03/06/02 1155
진용주
03/06/02
1095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최광진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