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전 여기서 AMD PARA데스크톱을 샀는데요 |
|
COMPARA |
 |
03/06/02 13:22 |
|
359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장유정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제가 여기서 A/S를 맏기고 부품을 교체했었는데요.
한 6개월이 지나고 나니깐 또 그런 현상이 잃어나네요.
XP를 사용하는데 자주 다시 부팅을 하고 파란화면에 영어로 이상한 메세지가 나옵니다.
지금 벌써 1년이 지났는데 또 부품을 교환해야 하는지 걱정입니다.
그리고 저번 A/S받을때 컴퓨터를 보냈는데요.
왜 그래픽 카드에 하얀 띠로 묶어 낮더군요.
원래는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메인보드에 고정하는 고리가 부러졌더군요...
어떻게 해주시면 좋겠네요...
그건 그렇고 지금 상황은 다시 켜도 최근 성공한 윈도우즈로 켜기인가?
하고 안전모드등 매뉴가 나오고 거기서 표준 모드나 최근 성공한 모드로 선택을 하면 푸른화면이 나오면서 또 다시 꺼집니다...
이건 아주 미치죠.
빨리 해결해 주시면 좋겠네요..
A/S를 해볼까 생각하는데 하드웨어에 문제가 있으면 돈은 어떻게 하죠?
------------------------------------
고객님의 A/S 내역을 보니 작년 9월에 A/S를 받으셨습니다.
A/S기간내에 무상으로 처리를 해 드렸으며 그 당시는 98SE를 쓰고 계셨던 것으로 검색이 됩니다.
먼저 A/S 무상기간은 만료가 되신 상태이며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점검 후 하드웨어적인 이상일 시
제조사의 처리비용에 준해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비용은 입고를 해 봐야만 정확한 금액이 나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
|
|
|
|
|
|
 |
 |
 |
 |
|
장유정 |
03/05/31 |
1246 |
|
|
배기용 |
03/05/31 |
1165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