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지포스400에 대해서 문의합니다..B2B 회원입니다.. |
|
김동균 |
 |
03/06/02 7:08 |
|
1162 |
|
B2B 회원입니다..
여긴 쇼핑몰이라 다시가입해야하는군요..
B2B 회원아이디가(hyoilsys)입니다.
저희가 구입한 PC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1월6일 구입한 PC가 한대 있는데
그래픽카드가 문제네요..geforce2 mx400인데..
"네오게이트"라는데서 만들었네요..
근데 제품별 A/S를 봐도없고 알아보니 단가가 낮은걸로봐서 단기간 판매
하셨던거 같은데.. 이건 A/S를 어떻게 합니까?
5개월도 안되서 DIVX영화 하나 봐도 20분마다 멈춥니다..
게임을 돌려도 그시간 정도면 멈추구요..
열이 받으면 받을수록 더 심해지고.. 1시간정도 식히고 하면 30분은 갑니다.. O/S에는 아무이상없구요.. 저희는 A/S만 전문적으로 하는데라
왠만한건 저희가 할려고 했는데 5개월도 안되서 그래픽 카드가
뻑난거 보면 이제품 쓸수가 없겠네여..
아무튼 이제품 신뢰가 안갑니다.
A/S는 싫구요. VGA에 대해서 1:1교환 혹은 환불 요청합니다.
새로운 월요일 수고하시구요..
빠른 답변 바랍니다..
|
|
|
|
|
|
|
|
|
 |
 |
 |
 |
|
이현진 |
03/06/02 |
1299 |
|
|
최종서 |
03/06/01 |
1181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