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질문.. |
|
진용주 |
 |
03/06/01 1:38 |
|
1130 |
|
어제 컴터받자마자
뜯어서 RW하나 플로피하나 20기가하드하나 더설치하구
부팅해서 FDISK해서 하드 80기가 20기가 다인식하구
여기까진 좋았는데요
하드포맷한담에 윈도우를 깔았는데
그래픽카드 드라이브나 랜카드 드라이브 메인보드에 딸려나온 시디
에 비아 서비스팩 인가 한번씩 깔아봤는데
전부
부팅할때
ndis 깨진글적히고
windows 깨진글 적히고
한담에 멈추는데요
이거 무슨문제죠?
하루죙일 고생만 했음 -_-;
|
|
|
|
|
|
|
|
|
 |
 |
 |
 |
|
장유정 |
03/06/01 |
1402 |
|
|
고찬민 |
03/06/01 |
1129 |
|
|
|
| |
|
|
|
|